'2014/03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14.03.11 마법사의 밤 한글 패치 v1.0 419







한글화 전반

mansu

(http://kitsyland.tistory.com)



번역본 제공

밤나무

(http://blog.naver.com/holy_tree)



번외편 번역

메테오

(http://blog.naver.com/kadarin123)



XP3 파일 암호화 툴 제공

LivingFLCL

(http://livingflcl.evangelion-not-end.ru)





다운로드

mahoyo_kor_patch_v1.0.torrent






<< 패치 적용법 >>


1. 우선 '마법사의 밤'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.

- 마법사의 밤 설치는 윈도우즈가 '일본어 유니코드' 설정인 상태에서 진행 가능합니다.

 ※ [제어판]-[국가 및 언어]-[관리자 옵션]-[시스템 로캘 변경]에서 '일본어'로 변경 후 재부팅.


- 설치 시 경로명에 '한글'이 포함되는 경우 제대로 동작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
- 설치가 끝난 뒤에는 곧바로 게임을 한 번 실행하여, 디스크 인증을 통과합니다.

 ※ 문제가 발생할 경우 TYPE-MOON에 문의하시기 바라며, 정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 (https://www.typemoon.com/users/)


- 위의 과정들을 마친 후 유니코드 설정을 다시 '한국어'로 되돌리신 뒤 재부팅 합니다.



2. 다운로드 받은 파일들을 지정된 폴더에 넣습니다.

- data.xp3 : 마법사의 밤 실행파일이 설치된 위치(기본 "C:\Program Files (x86)\魔法使いの夜")에 넣습니다.

 ※ 기존 data.xp3 파일은 삭제하시거나, 일본어로 플레이 하셔야 할 경우에는 별도 사본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
- patch47.xp3 : 설치 시 설정한 세이브 데이터 위치

    (기본 "C:\Users\(계정명)\Documents\TYPE-MOON\魔法使いの夜\patches")에 넣습니다.

 ※ 이전 버젼의 한글패치나, 타입문이 배포한 1.0.1 패치(patch.xp3)가 있을 경우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


- mahoyo_icon_pack.icl : 마법사의 밤 용 아이콘 파일입니다. 바로가기의 '아이콘 변경'에서 본 파일을 지정하고,

    기호에 따라 아이콘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설치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.)



3. 이제 '마법사의 밤'을 실행합니다.




4. 실행 시 문제가 있을 경우

- 반드시 윈도우즈의 유니코드 설정이 '한국어'여야 합니다.

 외국어 윈도우즈 사용자는 유니코드 설정을 변경하거나, Applocale 프로그램을 통해 '한국어' 설정으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.


- 게임 파일과 세이브 데이터 경로에 '한글'이 포함된 경우, 제대로 동작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
5. 윈도우즈 10 또는 8 (Windows 10 또는 8 ) 사용자의 경우

- 아래에 압축된 파일들을 마법사의 밤 폴더 내의 plugin 폴더 내에 덮어씌워주세요.

(https://www.typemoon.com/users/download/?pc=WOHN에서 배포중인 파일과 동일한 파일입니다.)


plugin.zip



* 한글패치 관련 문의 : kitsyland@gmail.com



치명적인 버그가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버그 제보 페이지는 조만간 별도로 개설하겠습니다.

Posted by mansu
: